OTT(Over-the-Top) 시장은 인터넷을 통해 제공되는 비디오 콘텐츠 서비스의 성장률이 높아지면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개별적으로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시청 가능하며, 이로 인해 기존 방송사들은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전략을 고안해야 합니다. OTT 시장 성장전략을 통해 서비스의 다양성과 개인화를 강조하면서 독립 기업이나 방송사들은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글에서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임베드 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임베드 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